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日本語
Monday, 4 July 2022, 10:30 HKT/SGT
Share:
    

Source: Moonstake
Moonstake가 Polygon 네트워크에서 ORBS 스테이킹을 지원 발표

싱가포르, July 4, 2022 - (ACN Newswire) - Moonstake는 사용자가 이제 추가 체인인 Polygon에 ORBS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이자를 얻을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웹과 모바일 지갑 모두! 이더리움과 폴리곤 네트워크 모두에서 ORBS를 보유, 전송, 수신 및 스테이킹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멀티체인 스테이킹 보상을 받으세요!


문스테이크는 2022년 4월에 Polygon 체인에 대한 지원을 통합하여 특히 사용자가 MATIC 토큰과 MATIC 토큰을 보유, 전송, 수신 및 소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21년 3월부터 Orbs 네트워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Orbs Universe의 공식 가디언으로서 Moonstake는 우리 커뮤니티와 ORBS 사용자에게 이더리움과 이제 Polygon에서 ORBS 다중 체인 스테이킹 경험을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작년부터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 및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했습니다. 2020년 8월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10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여 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개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해 3월부터 Moonstake는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합류했습니다. Muse.Finance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급 DeFi 연결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Moonstake 플랫폼에 모두 통합될 예정인 핵심 DeFi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Orbs는 최근 Orbs의 고유한 기능을 활용하여 EVM 및 비 EVM 블록체인과의 상호 운용성을 위해 설계된 Orbs 3.0 업그레이드를 출시하여 기본 블록체인 레이어와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사이에서 작동하는 별도의 분산 실행 레이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Orbs 네트워크는 수수료 정산에 사용되는 ORBS 토큰으로 구동되며 지분 증명(Proof-of-Stake) 합의를 사용하여 가디언(Orbs 검증자) 선출을 위한 인센티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8개의 주요 체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Ethereum, Binance Smart Chain, Polygon, Solana, Avalanche, Fantom, Harmony 및 Cronos. 폴리곤 네트워크로의 프로토콜 확장은 Web3 빌더를 위한 시장 최대 블록체인 중 하나인 이더리움 위에 있는 선도적인 레이어 2 프로젝트로서 폴리곤의 시장 명성을 기반으로 했으며, 개발자 생태계에서 수많은 유명 인사를 특징으로 하는 7,000개 이상의 DApp을 자랑합니다. 고급 브랜드 회사 Dolce & Gabbana 및 OpenSea 및 Mark Cuban의 Lazy.com을 포함한 NFT 시장에 대출 플랫폼 Aave와 같은 DeFi 프로젝트. Polygon에 Orbs 스테이킹을 배포하면 확장성과 낮은 수수료, 높은 보안을 모두 달성하기 위해 Ethereum 스택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원하는 체인으로 스테이킹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Moonstake Wallet에서 ORBS를 스테이킹하는 방법
다음은 Moonstake Wallet으로 ORBS를 스테이킹하는 간단한 3단계 프로세스입니다.
Moonstake 웹 지갑 등록
지갑 화면에서 ORBS on Polygon을 선택하고 "Stake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테이킹 정보를 확인한 후 "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하고 지갑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ORBS 스테이킹 작동 방식
ORBS 토큰을 보유하고 최소 스테이킹 금액이 없습니다.
ORBS를 잠그고 스테이킹하는데 동의합니다.
거래에 대한 가스 요금은 이더리움에 ORBS를 스테이킹하는 것과 같이 ETH 대신 Polygon의 MATIC 토큰으로 부과됩니다.

ORBS 스테이킹의 보상을 받는 방법
활성 가디언에게 위임한 토큰 보유자는 지분에 비례하여 보상을 받습니다. 연간 보상은 위임자가 스테이킹한 토큰의 최대 6.67%입니다.

* 위임자는 가디언에게 투표 가중치(지분)를 할당하여 보안을 유지하고 생태계의 장기적인 비전을 유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ORBS 토큰 보유자입니다.

ORBS 언스테이킹 작동 방식
토큰 보유자가 현재 스테이킹된 자산을 보내려면 먼저 언스테이킹해야 합니다. 토큰의 스테이킹 해제는 사용 가능하게 되기까지 14일이 소요되므로 즉시 토큰을 보낼 수 없습니다. 토큰을 이전할 수 없는 기간을 "휴식 기간"이라고 합니다.

ORBS의 스테이킹 기능을 Polygon으로 확장하는 것은 우리가 전 세계의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과 가치를 계속 제공함에 따라 암호화폐 스테이킹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한 Moonstake의 노력의 또 다른 단계이며 파트너 Orbs Network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는 만족스러운 스테이킹 경험을 보장할 것입니다. 문스테이크는 ORBS와 웨비나, 퀴즈 및 경품을 포함하여 ORBS 사용자를 위한 여러 캠페인을 개최했으며 항상 커뮤니티를 위해 보다 가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Moonstake 소개
Moonstake는 기업과 개인을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Moonstake는 2020년 4월 출시 이후 Cardano의 구성 요소인 Emurgo, Polkadot 연결 블록체인 Astar Network Stake Technologies 개발자 및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TRON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27개의 주요 플랫폼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2021년 5월 Moonstake는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인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되어 기업 신뢰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Moonstake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게 고도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ttps://www.moonstake.io/

Moonstake의 스테이킹 사업에 대해

2021년 9월 현재 6,300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한 스테이킹 산업을 위해 Moonstake는 사용자 예치금이 필요 없는 탈중앙화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검증인 노드 외에도 전 세계 노드를 지원합니다. Moonstake는 현재 12개의 블록체인 스테이킹을 지원합니다. 18억 달러의 총 스테이킹 자산과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갖춘 이 회사는 같은 해 6월에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제공업체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ORBS 대해
Orbs 네트워크는 PoS(Proof-of-Stake) 합의를 사용하는 무허가 검증인의 안전한 네트워크에 의해 실행되는 개방형 분산형 공개 블록체인 인프라입니다.Orbs는 유동성을 새로운 체인으로 옮기지 않고 계층화된 블록체인 스택의 일부로 기존 L1/L2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 계층 사이에서 작동하는 별도의 분산 실행 계층으로 설정됩니다. Orbs는 기존 스마트 계약의 기능을 강화하고 Web 3.0, DeFi, NFT 및 GameFi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의 스펙트럼을 열어 "분권화된 백엔드" 역할을 합니다.
Orbs는 2017년에 설립되어 2019년 3월에 메인넷과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Orbs는 텔아비브, 런던, 싱가포르, 도쿄 및 서울에 사무실이 있는 30명 이상의 전담 팀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https://www.orbs.com/

Polygon 정보
Polygon은 Ethereum 확장 및 인프라 개발을 위한 선도적인 플랫폼입니다. 증가하는 제품군을 통해 개발자는 L2 솔루션(ZK 롤업 및 낙관적 롤업), 사이드체인, 하이브리드 솔루션, 독립 실행형 및 엔터프라이즈 체인, 데이터 가용성 솔루션 등 모든 주요 확장 및 인프라 솔루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olygon의 확장 솔루션은 호스팅된 7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10억 개 이상의 처리된 총 트랜잭션, ~1억 개 이상의 고유 사용자 주소 및 50억 달러 이상의 자산 보호를 통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Ethereum 개발자라면 이미 Polygon 개발자입니다! dApp에 Polygon의 빠르고 안전한 txns를 활용하려면 여기에서 시작하세요. https://polygon.technology/

Topic: Press release summary
Source: Moonstake

Sectors: Crypto, Exchange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Moonstake Related News
2023年2月6日 19時00分 JST
Moonstake、Humans.aiと提携し、ブロックチェーン上の人工知能の発展を支援するとともに、AIスタートアップのアジアでの拡大をサポート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는 Humans.ai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에서 인공 지능을 발전시키고 아시아에서 AI 스타트업의 확장을 지원 발표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 Partners with Humans.ai to Help Advance Artificial Intelligence on the Blockchain and Support the AI Startup's Expansion in Asia
2023年2月2日 16時00分 JST
Moonstake、Avalanche(AVAX)のステーキングサポートを開始
Feb 2, 2023 16:00 HKT/SGT
Moonstake가 Avalanche(AVAX) 스테이킹 지원 공식 발표
More news >>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 Asia Corporate News Network
Home | About us | Services | Partners | Events | Login | Contact us | Cookies Policy | Privacy Policy | Disclaimer | Terms of Use | RSS
US: +1 214 890 4418 | China: +86 181 2376 3721 | Hong Kong: +852 8192 4922 | Singapore: +65 6549 7068 | Tokyo: +81 3 6859 8575